울프슨, Kenwood의 첫 디지털 오디오 레코더에 채택
울프슨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코리아(대표 김기태, www.wolfsonmicro.com)는 WM8985 코덱이 Kenwood의 첫 PCM 디지털 오디오 레코더인 MGR-A7 제품의 주요 부품으로써 채택됐다고 밝혔다.
스타일리쉬한 외관과 컴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디지털 오디오 레코더 MGR-A7은 WAV, MP3 와 WMA(Windows media audio) 파일을 고음질로 재생하며 세 개의 마이크를 제공해 다양한 상황에서 뛰어난 사운드 녹음이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금번 채택된 울프슨의 제품은 WM8985로 저전력 소모를 요구하는 휴대용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용으로 디자인된 제품으로, 저전력 소모, 고성능 및 풍부한 성능을 제공하는 클래스 A/B 및 클래스 D로 스위치 가능한 스테레오 오디오 코덱 제품이다.
WM8985 코덱은 93dB의 신호대잡음비(SNR, Signal-to-Noise Ratio)를 제공하는 강력한 ADC 성능을 자랑하며, 혁신적인 프로그래머블 노이즈필터를 제공하여 낮은 전력을 소모하면서도 최고의 녹음 및 재생 품질을 제공하는 특징이 있다.
Kenwood의 최고 책임자인 미츠오 하기와라(Mitsuo Hagiwara)는, “Kenwood는 울프슨을 하이파이(Hi-Fi) 분야의 선도적인 오디오 공급업체로 인식하고 있으며, 심사 과정을 통해 MGR-A7 오디오 레코더에서 필요로 하는 높은 신뢰도와 고품질 오디오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울프슨의 혁신적인 코덱을 채택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울프슨의 아만다 리차드슨(Amanda Richardson) 제품 라인 매니저는, “Kenwood의 MGR-A7 제품은 통해 사용자가 디지털 오디오 레코더에서 기대하는 오디오 재생 성능의 수준을 높이고자 한다. 울프슨은 Kenwood 고객의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