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본격적인 환절기를 맞아 감성 디자인에 사용 편리성까지 강화한 2009년 형 가습기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은은한 광택이 도는 곡면 글라스 소재와 플라워 패턴의 조화를 통해 자연친화적 이미지를 강조하면서 가습기를 하나의 예술 작품화했다.
한편, 이 제품은 위에서 물을 부어 넣을 수 있는 ‘상부급수’ 방식을 채택해 물을 보충할 때 물통을 뒤집어야 했던 기존의 불편함을 해결했다.
또, 습도와 온도를 스스로 감지하는 ‘인공지능 기능’을 적용해 최적의 실내 습도를 유지해 준다.
정수기에 사용되는 ‘나노실버 항균 필터’를 채용해 물 속 세균을 살균, 깨끗하게 정화된 물이 가습되는 것도 특징이다.
류임수 LG전자 C&C(Cooking&Cleaning) 사업부장(상무)은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가습기가 생활 필수품의 하나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과 성능, 사용 편리성까지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고 강조했다.
제품 가격은 18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