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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철도공사, 국가고객만족도(NCSI) 지하철서비스 부문 1위
정성진 기자|biking11@kidd.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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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구철도공사, 국가고객만족도(NCSI) 지하철서비스 부문 1위

기사입력 2009-04-01 16:47: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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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일보]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배상민)는 지식경제부 산하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 발표하는 대한민국 대표 산업군에 대한 소비자 만족지수인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2009년 지하철 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번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중 지하철 서비스 부문은 7개 도시철도 운영기관을 대상으로 실시한 결과다.

NCSI 평가항목으로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기대수준 △인지품질수준 △인지가치수준 △종합만족수준 △고객불만수준 △고객충성도 △고객유지율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부적으로는 △시설이용의 편의성 △직원들의 친절성 △열차의 정시성 △환경의 쾌적성 등이 포함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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