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집 나가면 개고생’은 KT의 홈고객 브랜드
정성진 기자|biking11@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집 나가면 개고생’은 KT의 홈고객 브랜드

인터넷·TV·집전화 등 통합 제공 브랜드

기사입력 2009-04-07 10:49:2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집 나가면 개고생’은 KT의 홈고객 브랜드
KT의 TV티저광고 '집나가면 개고생'의 한 장면
[산업일보]
TV 티저광고(‘집나가면 개고생’)와 온라인 바이럴마케팅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던 KT의 ‘쿡(QOOK)’ 브랜드가 베일을 벗었다.

KT(대표 이석채)는 8일 기존 메가패스, 메가TV, 집전화, 인터넷전화 등 홈서비스를 통합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홈고객 기반의 서비스 대표브랜드 ‘QOOK’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집 나가면 개고생’은 KT의 홈고객 브랜드
(사진-KT)
‘QOOK’은 풍부한 양질의 컨텐츠를 원하는 대로 조절하고 요리할 수 있다는 뜻의 영어단어 ‘COOK’과 같은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통화버튼을 ‘쿡~ ’ 누르는 모습을 표현했으며, 한 번의 클릭으로 집안에서 쉽게 세상과 소통할 수 있는 편리함과 즐거움을 한 음절의 글자에 담은 브랜드이다.

앞으로 KT의 홈서비스 개별 브랜드 명칭은 ‘QOOK 인터넷’, ‘QOOK TV’, ‘QOOK 집전화’, ‘QOOK 인터넷전화’, ‘QOOK 세트(유선결합상품)’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한편 KT는 QOOK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QOOK 서비스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다음 달 31일까지 시행한다.

집전화를 사용하는 고객이 ‘QOOK 인터넷전화’를 신규로 가입해 결합상품을 구성한다면, 070번호를 사용하는 KT 인터넷전화 고객끼리 망내 음성 통화가 무료이며 3년 결합 약정 시 인터넷전화 기본료는 무료, 약정기간에 따른 단말기 구입 지원혜택도 제공된다.

노태석 KT 홈고객부문장은 “QOOK(쿡)은 과거 개별 상품 위주에서 결합상품 중심의 통합 서비스 마케팅으로 바뀌어 가는 경쟁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브랜드”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QOOK 홈페이지(http://www.qook.co.kr) 혹은 KT 고객센터 (국번없이 100번, 휴대폰은 지역번호+100번)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