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는 오는 11일 오후 3시 30분부터 서울 중구 PJ호텔에서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하는 고객 행사 ‘PS 컬러 페어 2013(Production Services Color Fair 2013)’을 개최한다.
한국후지제록스의 고객사와 파트너사 등 200여 개 업체가 참가하는 PS 컬러 페어 2013 행사는 신제품 소개 및 시연과 글로벌 디지털 인쇄 트렌드에 대한 세미나는 물론, 충무로에서 로드쇼 형식으로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 J75 프레스(Color J75 Press)’와 ‘컬러 C75 프레스(Color C75 Press)’ 신제품 2종은 엔트리급 디지털 인쇄기로 분당 76매의 빠른 출력 속도를 구현하며, 2,400 x 2,400 dpi의 고해상도 이미지 품질을 지원한다. 디지털 인쇄기에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과 애플리케이션으로 맞춤형 달력, 소책자, 브로슈어, 포토북 등 고부가가치 인쇄물을 손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다.
‘컬러 J75 프레스’의 경우 자동 컬러 보정 시스템인 ACQS(Automated Color Quality Suite)를 탑재해 컬러의 정확도와 세밀함을 안정적으로 구현한다. 사용자가 컬러 보정 작업을 잊거나 보정이 불가한 경우에도 컬러의 일관성을 유지해 전반적인 작업 프로세스를 향상시킨다. 또한, 엽서, 표지와 같은 중량 300gsm의 용지까지 일관된 속도로 출력해 생산성을 높인다.
‘컬러 C75 프레스’는 양면 센서 스캔 기술로 분당 최대 200매까지 문서를 스캔할 수 있다.
무엇보다 사용자 입장에서 기기 작동법을 간소화해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으며, 뛰어난 출력 품질과 생산성을 바탕으로 그래픽아트 작업부터 기업의 주문형 인쇄까지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다.
양희강 한국후지제록스 영업본부장은 “국내 인쇄 산업의 상징이자 메카인 충무로에서 신제품 출시 행사를 진행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신제품의 앞선 기술과 다양한 솔루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고객 및 파트너들이 디지털 인쇄 시장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고객 지원을 강화함으로써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사전 초청을 통해 진행되며, 별도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행사 당일 현장 등록 후 입장이 가능하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