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아크로니스 코리아(대표 서호익)는 가상화 플랫폼을 위한 백업 및 재해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vm 프로텍트9(Acronis vmProtect 9)'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vm 프로텍트9은 가상화 솔루션인 VM웨어 v스피어(VMware vSphere)는 물론, 데이터베이스 관리시스템인 마이크로소프트 SQL 서버, 협업 솔루션인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 및 사용자 메일 계정관리 시스템인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브 디렉토리 등도 백업 및 복구할 수 있도록 지원이 새롭게 추가됐다.
특히 vm 프로텍트9는 쉽고 간단하게 모든 규모의 가상화 플랫폼을 백업할 수 있으며, ‘아크로니스 vm프로텍트’ 제품군은 하이퍼바이저(가상화된 하드웨어), 가상 플랫폼(VM) 및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다양한 레벨에 존재하는 데이터 및 시스템 모두를 백업 복구할 수 있는 업계 최초의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 vm 프로텍트는 3분 내 설치가 가능한 대표적인 가상화 플랫폼을 위한 백업 및 재해 복구 솔루션이다. 또한 간단한 웹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최대 100개까지의 가상 머신(VM)을 지원하는 VM웨어 v스피어 환경에 최적화돼 있다.
특히 아크로니스 vm 프로텍트는 비용 합리적이며 동시에 사용법이 간단하고 엔터프라이즈급 성능을 원하는 중견중소기업(SMB)에서부터 원거리에 지사를 보유한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모든 규모의 기업들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다.
디자인 회사인 랜덤 솔루션스의 제레미 오텐 CEO는 “아크로니스 vm 프로텍트9의 베타 테스트를 통해 매우 안정적인 제품임을 확신할 수 있었다”며 “vm 프로텍트9는 뛰어난 기능에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제품이다. 특히 SQL 서버 및 쉐어포인트의 개별 단위 복구 기능과 액티브 디렉토리의 애플리케이션 인지형 백업 및 복구 기능까지 고려해보면 업계 최고의 백업 복구 솔루션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앞으로도 아크로니스가 선진적인 기능을 추가한 새로운 vm 프로텍트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크로니스 vm 프로텍트9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로니스 또는 웹사이트(www.acroni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vm 프로텍트8을 구매한 지 1년 미만인 고객들은 vm프로텍트9로 무상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