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박지은, 스포티즌과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박지은, 스포티즌과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12-02-01 19:45:2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골프데일리 조성수기자] ‘원조 미녀’ 프로골퍼 박지은(Grace Park, 32)이 본격인 국내 무대 복귀를 앞두고 스포츠마케팅 기업 스포티즌(공동대표 심찬구, 민국홍)과 매니지먼트 계약을 맺었다.

지난 2000년 LPGA 데뷔 이래 통산 6승을 기록한 박지은은 지난해 11월 KLPGA 투어 시드전을 거쳐 2012년 KLPGA 1부 투어 시드를 확보했다. 오는 4월 시즌 개막전인 롯데마트 여자오픈을 시작으로 국내 활동을 시작하며, LPGA 몇 개 주요 대회에도 병행 출전할 예정이다.

박지은은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 고국 팬들 앞에서 ‘버디 퀸’의 화려한 재기를 보여주고 싶다. 이번 시즌에는 국내 투어에서 첫 승을 거두고 싶다.”라며 부활을 다짐했다. 스포티즌의 김평기 부사장은 박지은 프로가 작년 하반기부터 고관절 부상에서 완전히 회복되어 과거 전성기 때의 스윙을 구사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골프에 대한 열정이 되살아나 올 한해 KLPGA Tour에서 좋은 활약이 기대된다. 특히 박지은 프로는 우승하는 법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선수다.라고 힘을 보탰다.

매니지먼트 계약기간은 2년이며, 박지은은 계약기간 동안 스폰서십 계약을 비롯하여 대회 참가 및 초청 업무 관리와 함께 미디어 매니지먼트, 각종 후원 계약 관리 등 모든 업무를 스포티즌에 위임했다.

자매사 : 골프먼스리코리아 www.golfmonthly.co.kr / 02-823-8397

골프데일리 (http://www.golfdaily.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제공 산업일보 제휴사 골프데일리]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