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케나메탈, 새로운 KenFeed 2X 밀링 솔루션 선보여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케나메탈, 새로운 KenFeed 2X 밀링 솔루션 선보여

KenFeed™ 플랫폼 기반, 고이송 중경량 엔드 밀링 작업에 적합

기사입력 2012-11-02 00:08:3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케나메탈(www.kennametal.com)은 최근 고이송 중경량 엔드 밀링 작업을 위해 새롭게 개발된 'KenFeed 2X' 밀링 솔루션을 선보였다.

KenFeed 2X는 지난 6년 이상 업계에서 성공적으로 적용돼 온 KenFeed™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된 차세대 솔루션으로 대형 인서트를 사용해 절삭 깊이를 더 늘릴 수 있다는 점에서 개선을 이뤘다.

케나메탈, 새로운 KenFeed 2X 밀링 솔루션 선보여
KenFeed 2X 밀링 솔루션


이전의 KenFeed 제품은 3개의 서로 다른 크기의 인서트를 필요로 했지 새로운 KenFeed 2X는 하나의 인서트만을 필요로 한다. 새로운 인서트는 고이송 황삭 가공에서 탁월한 금속제거율 및 생산성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됐으며, 양면 사용이 가능한 각각의 삼각 인서트는 6개의 인선 사용으로 더 나은 인선당 비용을 제공한다. 또한 고이송 동작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강도와 안정성을 제공한다.

2가지 종류의 인서트 형상은 범용 및 중·경량 가공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선택이 가능하다. HD 인서트 형상은 강, 고경도강, 주철 가공에 최우선 추천되며, GD 형상은 보다 연성의 소재를 위해 낮은 절삭부하를 제공한다. 최신 재종 및 형상을 갖춘 KenFeed 2X 인서트는 다중 날로 2배의 절삭력을 제공한다.

KenFeed 2X 공구 바디는 내부 쿨런트 타입으로 스크루 온, 엔드 밀, 쉘 밀(Shell Mill) 옵션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케나메탈 관계자는 “이러한 플랫폼 디자인 기반의 KenFeed 2X는 Z-플런징 기능의 헬리컬 보간을 비롯해 포켓팅, 램핑에 이상적”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케나메탈은 새로운 밀링 제품에 미터 및 인치 직경을 추가해 제품군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