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황해청, 자동차 소재 및 부품기업 유치 성공
강정수 기자|news@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황해청, 자동차 소재 및 부품기업 유치 성공

기사입력 2012-11-28 15:21:4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황해청, 자동차 소재 및 부품기업 유치 성공


[산업일보]
황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박한규)은, (주)SH Global(대표이사 유승훈)과 ‘16년까지 총 200억원(50,000㎡)규모를 포승지구에 투자하는 내용의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SH Global은 자동차 소재 및 부품분야의 생산설비, 연구개발(R&D)센터 건립 및 물류거점 확보를 위해 황해경제자유구역 포승지구에 투자할 계획이다. ㈜SH Global은 1996년 설립이래 한결같이 자동차 도어 내부 내장재, 공조부품, 및 소음차단 패널등을 생산해 오고 있는 자동차부품 전문 메이커로 우리나라의 자동차 산업과 함께 성장해 오고 있는 전문기업이다.

또한, SH Global은 끊임없는 기술개발을 통한 엄격한 고품질로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21세기 인류가 누려야 할 쾌적한 환경조성과 풍요로운 기술사회를 만드는 자동차내장재 산업의 초우량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경영전반에 걸친 과감한 혁신과 인재양성에 과감한 투자를 하고 있다.

황해경제자유구역청 관계자는 “이번 MOU는 황해경제자유구역 내 자동차생산 및 부품산업 클러스터 조성에 대해 국내외 관련기업들이 깊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신호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라고 평가하고, 이번 투자유치로 인해 연내 고용창출 효과는 물론, 향후 미국, 일본, 유럽의 자동차시장 확대에 대비하는 국내기업들의 투자가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반갑습니다. 산업2부 강정수 기자입니다. 자동차와 부품, 전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빠른 속보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