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마티즈, 브랜드 파워 4년 연속 1위
고정태 기자|jt@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마티즈, 브랜드 파워 4년 연속 1위

기사입력 2007-11-28 11:00:3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마티즈, 브랜드 파워 4년 연속 1위

[산업일보]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의 마티즈가 국내 소형차 가운데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가진 것으로 조사됐다.

GM DAEWOO는 28일 산업자원부가 후원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07 브랜드 올림픽’에서 마티즈가 소형차 부문 4년(2004∼2007) 연속 최고의 브랜드를 기록하며, ‘수퍼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산업정책연구원은 28일 서울 중구 남대문로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에서 ‘코리아 브랜드 컨퍼런스 2007’ 행사를 열고, 제품 및 개인별 수퍼 브랜드를 시상하는 ‘브랜드 올림픽’ 행사를 갖는다.

산업자원부 산하기관인 산업정책연구원은 2003년부터 매년 전국의 20∼60대 소비자 1천5백여 명을 대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TOM; Top of Mind)’를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 수퍼 브랜드를 발표해오고 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