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파란메일 쓰면 “월 최대 300건 문자서비스 무료”
장서윤 기자|seo1219@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파란메일 쓰면 “월 최대 300건 문자서비스 무료”

메일유무선연동서비스 오픈 예정

기사입력 2008-04-30 10:22:1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파란닷컴 메일을 쓰면 월 최대 300건까지 휴대폰 문자서비스를 무료로 쓸 수 있게 됐다.

KTH(대표 노태석)의 인터넷 포털 파란은 5월 1일부터 메일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SMS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오늘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 메신저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제공됐던 무료문자와는 달리 이동통신사나 통신회선 가입 유무와 상관없이, 전월에 파란메일을 쓴 고객에게는 무조건 지급된다.

먼저 기존 고객들의 경우 일일 로그인 및 메일 발송 건수에 따라 측정한 메일 사용량을 바탕으로 매 월 최대 300건의 무료 SMS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규 고객에게도 100건의 무료 문자를 제공한다.

또한, 5월 15일~8월 14일 지인들에게 파란 메일을 추천해 추천 받은 고객이 파란에 가입할 경우, 추천인에게 고객 1명 당 10건의 SMS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경우 3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무료 SMS 서비스를 최대 1,000건 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파란 메일을 이용하면서 동시에 SM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SMS 발송화면을 메일 서비스 창에 구현했다.

권은희 KTH 파란사업부문장 상무는 “파란은 메일과 SMS 결합 서비스를 오픈한 데 이어 휴대폰에서 파란 메일을 쉽게 볼 수 있도록 메일유무선연동서비스를 곧 오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