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블루투스 기능 오디오 출시
장서윤 기자|seo1219@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블루투스 기능 오디오 출시

기사입력 2008-06-11 10:04:4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소니코리아는 블루투스 및 USB 지원을 통해 다양한 음향기기를 오디오 하나로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마이크로 컴포넌트 오디오 2종 ‘CMT-BX50BT’ 및 ‘CMT-HX50BTR’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되는 신제품은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오디오 기기간 ‘연결성’ 극대화로 소니 고유의 탁월한 음질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오디오 유나이티드’ 컨셉의 제품이다.

블루투스 기능 오디오 출시
▲CMT-HX50BTR
블루투스 2.0을 지원해 무선 헤드셋을 통한 음악 감상은 물론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휴대폰·MP3P·PMP·노트북 등에 저장된 음악을 무선 연결해 오디오 스피커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CMT-HX50BTR’은 USB 포트를 탑재해 USB드라이브, USB타입 MP3P 등의 기기와 직접 연결할 수 있고, MP3P와 같은 휴대용 음향기기와 연결이 가능한 DMPORT도 지원해 좋아하는 음악을 번거로움 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USB를 통한 재생뿐 아니라 녹음기능까지 확대돼 한층 폭넓은 활용도를 갖췄다.

블루투스 기능 오디오 출시
▲CMT-BX50BT
‘CMT-BX50BT’는 50W, ‘CMT-HX50BTR’는 100W의 전격출력량 스피커로 파워풀한 사운드를 들려주며, Bass와 Treble 조정이 가능해 선호하는 음악 스타일에 따라 저음역대와 고음역대를 조절할 수 있다.

이밖에, 소니만의 음량강화 기술인 DSGX(Dynamic Sound Generator X-tra)까지 탑재해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10개국의 AM과 20개국의 FM 등 총 30개국의 프리셋 라디오 기능 및 타이머·알람 기능을 추가했다.

디자인면에서는, 자주 작동하는 조작 버튼을 상판에 배치해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전면 디스플레이 창 옆에 블루투스 버튼을 배치했고, ‘CMT-HX50BTR’의 경우 USB포트를 우측하단에 배치해 다른 기기와의 연결이 용이하다.

‘CMT-BX50BT’의 가격은 23만8천원, ‘CMT-HX50BTR’의 가격은 32만8천원이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