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시화공단 ‘테크센터’ 오픈…안드레아스 미헤 DMG코리아 대표이사
임형준 기자|lhj@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시화공단 ‘테크센터’ 오픈…안드레아스 미헤 DMG코리아 대표이사

공작기계 세계최다 생산, 한국시장 노크

기사입력 2008-10-08 18:14:22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시화공단 ‘테크센터’ 오픈…안드레아스 미헤 DMG코리아 대표이사
▶안드레아스 미헤(Andreas Miehe) DMG코리아 대표이사
[산업일보]
"최근 시화공단내에 새로 오픈한 '테크센터(Tech Center)'에서 열리는 자체 전시회에서 새로운 DMG 설계를 채택한 미래의 기계 공구, 다양한 기술 혁신과 발전, DMG 서비스 솔루션의 모든 것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안드레아스 미헤(Andreas Miehe) DMG코리아 대표이사는 한국의 고객들로 하여금 DMG만의 고유한 제조 솔루션을 체험하고 높은 생산과 수익성을 위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테크 센터 오픈과 함께 한국 시장에의 본격 공략을 선언한 DMG는 공작 기계 세계 생산량 1위의 업체다.

안드레아스 미헤 대표이사는 "DMG에게 있어 한국 시장은 공작기계 시장이 거대하게 형성돼 있어 매우 중요하다"면서 "한국의 고객들이 직접적인 이익을 위해 지속적으로 고성능에 매력적인 가격을 겸비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DMG코리아는 현재 새로 오픈한 테크센터에서 전시회 및 기술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을 대상으로 장비 및 프로그램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DMG코리아는 이를 통해 기존의 고객들과는 더욱 친밀한 관계를 형성하고, 신규 고객들에게는 DMG코리아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계획이다.

안드레아스 미헤 대표이사는 많은 고객들이 공작기계와 관련해 DMG가 세계적인 리더라는 것을 인정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향후 모듈별 실습 교육 등 전문적인 훈련을 현장의 고객들에게 제공해 한국 시장에서 강력한 위치에 오를 계획이며, 한국 시장 및 고객에게 책임과 의무를 다할 것"이라고 피력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