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사상 최대 부품소재 상담회로 '판로' 개척
이순재 기자|soon8309@daara.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사상 최대 부품소재 상담회로 '판로' 개척

기사입력 2010-04-27 18:11:06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킨텍스는 국내 부품소재산업의 내실을 다지고 해외 진출에 촉매제 역할을 할 사상 최대 규모의 전시회와 상담회가 ‘2010 국제부품·소재산업전(IMAC, 6월8일부터 11일까지)’ 기간 중 개최된다고 밝혔다.

국내외 부품소재 기업 300개사가 참가하는 ‘2010 국제부품·소재산업전‘에 국내외 글로벌 기업이 대거 참가하는 부품소재 상담회가 함께 개최된다.

전시회와 통합 개최되는 행사는 ‘글로벌 파트너쉽 코리아 2010‘, 대·중소기업 부품소재 구매상담회, 대·중소기업 부품소재 구매방침 설명회로 6월 8일부터 9일까지 이틀에 걸쳐 통합 개최 된다.

현재 Texas Instrument(반도체), Alcatel-Lucent(통신장비), 롤스로이스(항공기엔진) 등 분야별 최고 글로벌 기업 21개사가 참가를 확정했으며 60여개사에 이를 전망이다.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대·중소기업협력재단(이사장: 정준양)이 주관하는 ‘대·중소기업 부품소재 구매상담회’와 ‘대·중소기업 부품소재 구매방침 설명회’는 대기업이 필요한 구매 품목과 적합한 중소기업을 매칭해 실효성 높은 구매 상담을 유도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대·중소기업 부품소재 구매방침 설명회’는 개막 이틀째인 6월 9일 열린다.

대기업 구매담당자가 직접 자사의 구매 방침, 협력사 선정 기준 및 등록 방법 등을 직접 설명해 중소기업 담당자들의 업무 추진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