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설 귀성길, 난 막힘 없이 간다
이순재 기자|soon8309@daara.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설 귀성길, 난 막힘 없이 간다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 듀얼 교통정보 빠르고, 안전하게

기사입력 2012-01-20 00:09:2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설 귀성길, 난 막힘 없이 간다


[산업일보]
3천150만여 명이 대 이동을 한다는 올 설 연후 귀성길, 하지만 파인드라이브 내비게이션만 있으면 혼잡한 도로 상황을 예전보다 더 폭 넓고, 빠르게 체크해 보다 수월하게 고향에 다녀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파인드라이브(대표 김용훈)는 설 연휴 귀성길을 대비해, DMB망 뿐만 아니라 3G 스마트 퀵서비스까지 활용이 가능한 듀얼 교통정보 서비스를 2012년 1월 업데이트 분에 반영했다.

파인드라이브의 듀얼 교통정보 서비스는 DMB망을 통한 TPEG 수신은 물론 사용자의 선택에 따라 3G 스마트 퀵서비스를 추가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 DMB 음영지역에서도 교통정보 서비스를 원활히 제공받을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인드라이브 만의 특허 기술인 Turbo GPS 와 3G 스마트 퀵서비스를 이용하여 15초 이내에 GPS를 수신하고 교통정보를 반영한 경로탐색 준비를 끝낼 수 있다.

또한, DMB망을 통한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는 단말기 기종에 따라 YTN과 SBS에서, 3G 스마트 퀵서비스를 통한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는 SK에서 제공 받게 되어 국내 교통정보 서비스의 주요 업체의 데이터를 모두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파인디지털 김병수 이사는 “내비게이션의 핵심 요소 중 하나는 좋은 경로라 판단한다. 파인드라이브는 사용자에게 좋은 경로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간 교통정보 서비스에 연간 10억원 이상의 비용을 투자하고 있고 이를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투자를 통해 최상의 실시간 교통정보가 반영된 최고의 경로를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으로 확신한다.” 라고 말했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