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 임영도 www.cypress.com)는 자사의 트루터치 Gen 4(TrueTouch? Gen4)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라인의 최신 제품인 Gen4X 컨트롤러를 발표했다.
Gen4X 컨트롤러는 업계 최고의 노이즈 내성을 제공하며,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스마트폰 시장을 위한 모델을 비롯한 비용에 민감한 플랫폼용으로 설계되었다. Gen4X 컨트롤러는 터치스크린 설계 시 직면하게 되는 가장 큰 과제인 모든 노이즈 소스에서 탁월한 성능을 구현하며, 신흥 시장에서의 높은 볼륨을 드라이브하는데 필요한 시스템 수준의 가격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in-cell 및 SLIM™ 싱글-레이어 구조 모두를 지원한다.
Gen4X 컨트롤러 제품군의 아날로그 프론트-엔드 개선은 크기를 최소화하고 노이즈 환경 에서의 뛰어난 성능으로 인해 전세계 주도적인 업체들에게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이전 Gen4 제품의 차저 노이즈 내성을 두 배로 활성화시킨다.
Gen4X는 0.5-mm 커버 렌즈와 22 mm-wide 손가락으로 1~500 kHz 에서부터 최고 15V 피크-투-피크(Vpp)까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충전기 소음 내성을 제공한다. 또한 Gen4X는 온-칩 10V Tx 및 독점적인 Tx- Boost™ 다상 Tx 솔루션을 제공하는 싸이프레스 고유의 능력으로 인해 탁월한 차원의 신호 대 잡음비를 가진다.
Gen4 제품군은 터치스크린 상의 습기나 젖은 손가락에도 완벽하게 작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