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 일렉트로닉스, ADI와 글로벌 유통계약 체결
업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고가치 증폭기 제공 가능해져
마우서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이하 마우서)가 7일 신호처리 애플리케이션용 고성능 반도체 분야의 선두기업인 아나로그디바이스(Analog Devices, 이하 ADI)와 글로벌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은 데이터 변환기, 증폭기, MEMS, DSP, RF, 전력관리 IC 등을 포함한 ADI의 모든 제품 포트폴리오 유통을 포함한다.
마우서는 ADI가 그동안 디자인 툴 및 문서화 작업과 함께 입증해온 다양하고 혁신적인 아날로그-디지털․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들을 물론 업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고가치의 증폭기를 제공하게 됐다. ADI의 MEMS 센서 포트폴리오로는 다양한 소자 부품을 비롯해 업계를 선도하는 센서와 신호 처리 기술이 내제된 각종 플러그인 가능 솔루션 등이 있다.
마우서의 글렌 스미스(Glenn Smith) 회장 겸 CEO는 “마우서와 ADI의 이번 글로벌 유통 계약 체결에 대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우리 고객들은 큰 혜택을 얻게 될 것”이라며 “ADI와 마우서의 글로벌 유통망 협력을 통해 전 세계 설계 엔지니어들은 가장 최신의 기술을 하나의 채널에서 신속하게 제공받게 됐다”고 덧붙였다.
ADI의 전 세계 판매담당 부사장 토마스 웨셀(Thomas Wessel)은 “우리 고객들은 각종 완벽한 솔루션들을 점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고 있는데 특히 고성능 신호처리 장치 포트폴리오는 이 시스템의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우리의 포트폴리오가 마우서의 의 인터넷 기반 판매 시스템으로 제공됨에 따라 고객들은 편리하게 제품을 확보하게 된다. 신제품 판매에 집중하는 마우서는 자사의 유통망을 활용해 ADI의 제품과 솔루션들을 즉각 글로벌 마켓에 판매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