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광저우 국제미용 박람회'에서 국내 화장품산업 우수성 알려
나미진 기자|mijindami@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광저우 국제미용 박람회'에서 국내 화장품산업 우수성 알려

기사입력 2013-09-13 14:00:2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경기도(과학기술과)와 경기과학기술진흥원 천연물신약연구소(소장 오좌섭) RIS사업단이 중국 광저우에서 열리는 ‘2013년 중국 광동(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참가를 통해 경기도내 화장품산업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린다.

RIS사업단은 아시아 최대 화장품 시장인 중국에서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개최되는'2013년 중국 광동(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중국 광동에서 개최되는 이번 국제 미용 박람회는 상해의 ‘중국 상해 미용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와 더불어 중국 및 아시아지역 미용 시장을 이끄는 대표 전문 미용 박람회로 세계 20개국 2,500개 업체 약 31만 명의 화장품 및 미용관계자, 바이어 등이 참관하는 등 활발한 상품 상담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이번 박람회에 RIS사업단은 최대 규모의 한국관을 열고 도내 우수 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그린죤, 한솔생명과학㈜, ㈜뷰티솔루션, ㈜쥬비코스, ㈜보떼코리아, ㈜대경 등 6개 도내 업체와 화장품산업의 우수성과 지역 중소기업의 기술력을 널리 홍보할 예정이다.

또한 도내 기업의 마케팅을 지원하고 우수 제품들의 해외 시장 진출 및 수출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침은 물론, 관련 분야에 대한 시장정보를 수집하여 기업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전시회를 총괄하고 있는 오좌섭 경기과기원 RIS사업단장은 “이번 화장품 박람회 참가 지원을 통해 도내 화장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중국지역 및 아시아지역 진출의 수출 기반을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