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한솔피엔에스, '고객 맞춤 콜시스템’ 오픈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솔피엔에스, '고객 맞춤 콜시스템’ 오픈

고객 특성에 맞게 전문화된 담당자 연결시켜 줘

기사입력 2013-09-16 09:51:18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한솔PNS는 오는 16일 고객사에 더욱더 신속하고 질 높은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콜센터 서비스에 고객사별 맞춤형 자동분배시스템과 지능망시스템을 구축 보완한 ‘고객맞춤_콜시스템’을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구축된 한솔PNS의 맞춤형 자동분배시스템은 사무실, 핸드폰 등 고객의 다양한 전화번호를 인식해 지정된 담당자에게 우선적으로 자동연결 해줌으로써, 통화 연결 시 고객 특성에 맞게 전문화된 담당자를 우선적으로 연결하여, 고도화된 고객맞춤형 콜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 기존 대표번호(02-772-5100)외에 어디서나 지역번호 없이 사용 가능한 전국 대표번호 (1899-2580)를 추가로 도입함으로써, 기존 3단계에서 1단계 구성으로 연결구성을 새롭게 개편했다. 고객사의 통화연결 시간은 대폭 감소되며 좀 더 쉽고 빠르게 원하는 담당자와 전화상담이 가능하다.

이에 한솔PNS 임직원은 “상반기 시행된 ‘Harmony_주문포털&모바일’ 서비스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고객맞춤_콜시스템으로 고객사에게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과 노력을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또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항상 연구하는 한솔피엔에스의 ‘Harmony_주문포털&모바일’ 과 ‘고객맞춤_콜시스템’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