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신경계 질환 치료용 신약 개발 전문 바이오 제약사인 뉴럴스템(Neuralstem, Inc.)이 시첸(Xi Chen) 박사를 21일(현지시간)부로 이사회 임원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첸 박사는 시리즈 A 전환우선주를 보유한 톈진제약그룹에 의해 임명됐으며, 기존 이사회 임원이었던 장주오(Zhang Zhuo)를 대신하게 된다.
리치 댈리(Rich Daly) 뉴럴스템 회장 겸 CEO는 21일자 자료에서 “첸 박사를 이사회 임원으로 영입하게 돼 기쁘다”면서 “첸 박사는 치료제 개발과 행정 분야에서 오랜 기간 전문성을 쌓아 왔으며, 앞으로 우리 회사에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첸 박사는 2014년부터 Tianjin Kinnovata Pharmaceutical에서 제조, 장비, 행정부문 부총경리로 재직해 왔다. 또한 2012년부터 Tianjin Pharmaceutical Holdings 마케팅부문 부이사를 겸직하고 있다. 이전에는 Tianjin Lights Medical Device에서 부본부장, 오타와대 연구원 및 랩장, 톈진의대 인민병원 마취과 의사로 근무했다. 첸 박사는 오타와대 분자생물학 석사, 경영학 박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톈진의대에서 임상연구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뉴럴스템, 시첸(Xi Chen) 박사, 이사회 임원으로 신규 임명
기사입력 2017-12-21 13:47: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