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장비 전문 기업인 XT레이저는 지난 4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 SIMTOS 2024(심토스 2024)에 참가했다.
XT레이저는 레이저 산업 장비를 제조, 판매 및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주력 제품으로는 파이버 레이저 커팅기, 레이저 마킹기, 용접기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SIMTOS 전시회에 XT레이저는 커팅기 2대와 용접기 4대를 출품했다.
XT레이저가 이번 전시회에서 출품한 커팅기는 20KG의 가장 두꺼운 판을 커팅할 수 있다. 또한 다른 기업과 차별화된 복합 용접기를 선보였다. 이 기기는 서로 다른 재질을 용접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용도에 활용되고 있다.
해외영업 담당 양이서는 “XT레이저는 뛰어난 제품 품질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과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말레이시아에도 A/S 센터를 구축하고 있고, 한국에는 A/S 센터 뿐만 아니라 지사를 설립할 예정이다. 현재 한국에 엔지니어가 고객사 현장에서 바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전했다.
XT레이저는 한국시장을 주요 타겟으로 삼고 지속적으로 한국 전시회에 참여하고 있다. 대리점을 통한 판매와 직접 판매를 통해 제품의 가격 관리를 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