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삼성전자, ‘엠포리오 아르마니폰’ 첫 공개
장서윤 기자|seo1219@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삼성전자, ‘엠포리오 아르마니폰’ 첫 공개

AMOLED 채용, MP3 기능 지원…11월부터 유럽서 판매

기사입력 2008-09-22 10:29:54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삼성전자, ‘엠포리오 아르마니폰’ 첫 공개
[산업일보]
삼성전자와 엠포리오 아르마니는 21일(현지시각)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 아르마니 시어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양사가 공동개발한 프리미엄 뮤직폰 ‘나이트 이펙트(NIGHT EFFECT, M7500)’를 첫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프리미엄 터치스크린폰 ‘조르지오 아르마니폰’에 이은 양사의 두번째 합작품으로, 세계적인 디자이너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디자인을 하고, 삼성전자가 제품 개발을 담당했다.

‘나이트 이펙트’는 젊고 활동적인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모든 생활에서 음악과 패션을 추구하는 젊고 활동적인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하고 있다.

특히, LCD화면과 키패드가 매끄럽게 이어지는 세련된 바 타입에, 휴대폰 옆면을 따라 새겨진 엠포리오 아르마니 로고와 라인에 LED를 적용해 전화를 걸거나 통화시 레드, 그린, 블루 등의 컬러로 밝게 빛난다.

삼성전자, ‘엠포리오 아르마니폰’ 첫 공개
또한, AMOLED를 채용해 LCD 대비 풍부한 색감과 선명한 컬러를 제공하며 휴대폰 뒷면에는 금속의 엠포니오 아르마니 로고가 새겨져 명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프리미엄 뮤직폰답게 MP3는 물론 AAC/AAC+/WMA 등 다양한 음악파일 재생이 가능하며, 3.5φ(파이) 오디오 잭, 뮤직핫키, FM 라디오, 블루투스 2.0 등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엠포리오 아르마니 스타일의 UI와 특별 제작한 벨소리를 내장했으며 엠포리오 아르마니 로고가 새겨진 넥 스트랩, 이어폰, 고급 패키지 케이스가 제공된다.

최지성 삼성전자 정보통신총괄 사장은 “‘나이트 이펙트’는 첨단 패션과 기술에 민감한 젊은 소비자를 겨냥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첨단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나이트 이펙트’는 11월부터 유럽 전역의 엠포리오 아르마니 매장과 주요 휴대폰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미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오디오 전문업체 뱅앤올룹슨(B&O)과 협력한 ‘세린(serene)’,
‘세레나타(serenata)’, 스포츠 업체인 아디다스와 공동 개발한 ‘마이코치(miCoach)’ 등 각 분야 프리미엄 브랜드와 협력한 다양한 휴대폰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