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다이어트 패키지’ 출시
캐세이패시픽항공이 ‘다이어트 패키지’ 론칭과 함께 2009 레이디스 프로모션을 2월 말까지 진행한다. 홍콩 에어텔 패키지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은 다이어트 패키지, 비지트홍콩(Visit Hong Kong) 패키지, 홍콩수퍼시티 패키지 등 총 3가지로 구성됐다.
3월 1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이어트 패키지는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만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가격은 39만 5천원부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패키지를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는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홍콩의 명물 피크트램 편도 티켓과 홍콩의 환상적 야경을 가장 잘 보여주는 빅토리아 피크의 스카이 테라스 입장권, 기내 면세품 할인 쿠폰 2장 등 선물 내용도 홍콩 여행시 여성들이 선호하는 아이템들 위주로 꾸며졌다.
다이어트 패키지에 무료 옵션과 부가 혜택이 추가된 비지트홍콩 패키지도 이용해볼 만하다. 무료 옵션은 ▶공항-호텔간 왕복 리무진 버스 ▶하버크루즈 ▶오션파크 투어 중 1가지를 택하면 된다. 총 23개 호텔에서 제공하는 조식, 1박 무료 추가, 객실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기대할 수 있다. 가격은 44만 8천원부터 시작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홍콩수퍼시티 패키지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왕복 항공, 호텔 숙박 및 조식, 교통편은 물론이고 홍콩섬 반나절 무료관광 역시 즐길 수 있다. 총 50개에 달하는 다양한 호텔들의 부가혜택 역시 기대할 수 있다. 가격은 48만 7천원부터.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의 레이디스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홍콩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2030 여성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라며 “특히 경기가 어려운 요즘 같은 때에는 알뜰한 요금으로 구성된 다이어트 패키지가 소비자들에게 크게 어필될 것으로 본다”고 내다본다.
예약 문의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의 대표 판매 여행사(www.cathaypacific.com/kr에서 확인)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