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애질런트, 업계 최고 메모리 구현
이순재 기자|soon8309@daara.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애질런트, 업계 최고 메모리 구현

기사입력 2011-03-25 00:10:09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김승렬)는 자사의 인피니엄 오실로스코프 라인업에 업계에서 가장 깊은 표준 메모리를 탑재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메모리 탑재는 인피니엄 오실로스코프 총 30개 모델에 적용되었으며, 혼합 신호 오실로스코프와 디지털 오실로스코프에는 업계 평균 보다 2배 깊은 20Mpts의 메모리를 탑재하고 디지털 신호 분석기 모델에는 업계 선도적인 50Mpts의 메모리가 적용되었다. 그리고 인피니엄 9000과 90000에는 동종 최고 1-Gpt 메모리 옵션과 90000 X-시리즈에는 최고 2Gpts의 메모리가 옵션으로 제공된다.

업계 최고 메모리를 구현함에 따라 엔지니어들이 개발이나 검증 과정에서 고정된 샘플율에서 보다 오랜 시간 동안 캡쳐할 수 있으며, 고정된 시간 동안 보다 빠른 샘플율을 유지할 수 있어 제품을 더 빨리 시장에 출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경쟁제품 대비 400배 빠른 메모리 업데이트 속도는 획득한 파형을 디스플레이하고 진행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시키며, 딥 메모리가 켜진 상태에서 반응하지 않는 컨트롤과 긴 데드 타임으로 인해 발생하는 이상 신호 포착의 어려움을 해결해 준다. 또한 경쟁 스코프들이 보여주지 못하는 중요한 세부신호를 관찰할 수 있다.

애질런트 측은 “인피니엄 오실로스코프 포트폴리오는 만족스러운 소비자 평가를 받아왔다. 이번 메모리 확장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빠르고 깊은 메모리의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다.” 고 말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