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다쏘시스템코리아, 첨단 시뮬레이션 기술 및 전략 발표의 장 마련
산업일보|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다쏘시스템코리아, 첨단 시뮬레이션 기술 및 전략 발표의 장 마련

10월 11일부터 이틀간 ‘2012 SIMULIA Regional User Meeting’ 개최

기사입력 2012-09-28 00:05:5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3D와 PLM 솔루션 전문기업인 다쏘시스템코리아(대표이사 조영빈, www.3ds.com, 이하 다쏘시스템)가 첨단 시뮬레이션 기술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자리를 갖는다.

다쏘시스템은 오는 10월 11일, 12일 양일간 경주 현대호텔에서 ‘2012 SIMULIA Regional User Meeting’을 갖고, 자사의 시뮬레이션 브랜드인 ‘SIMULIA’의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시뮬레이션 사례들을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SIMULIA는 리얼리스틱 시뮬레이션 분야를 담당하는 다쏘시스템의 브랜드중 하나다. 해석 전문가들과 디자인 엔지니어들이 필요로 하는 유한요소 해석 관련 제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디자인, 엔지니어링 및 연구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서 없어서는 안 될 유용한 툴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다쏘시스템 SIMULIA 전 세계 영업 총괄 부사장인 로저 킨(Roger Keene)은 ‘시뮬리아의 비즈니스 전망과 전략’을 주제로 한 기조연설을 통해 리얼리스틱 시뮬레이션을 위한 솔루션이 비즈니스 전반에 어떻게 적용, 확대되고 있는지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SIMULIA의 개발방향 ▲최근 발표한 Abaqus 6.12가 제공하는 더욱 강화된 얼리스틱 시뮬레이션 기능 ▲Isight 5.7에서의 프로세스 자동화 및 최적화 기능 ▲CATIA CAE에 포함된 새로운 기능 및 솔루션 등을 소개한다.

현대자동차, 포스코, 삼성전자, 일진글로벌, 쌍용자동차, 삼성전기, 현대중공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고객사들의 성공적인 구축사례 발표도 예정돼 있다.

SIMULIA 전 세계 영업총괄 부사장 로저 킨(Roger Keene) 은 “시뮬레이션은 혁신적인 소비자 경험 창출, 비용 절감 및 친환경 등 여러 면에서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중요한 요소다”며 “다쏘시스템은 사실적인 시뮬레이션을 제공하는 SIMULIA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자동차, 항공, 조선, 하이테크 등 다양한 산업군의 CAE 엔지니어 및 관리자, CAE 관련업체 고객 및 솔루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하며, 등록은 행사 홈페이지(www.event-regist.com/simulia/regist.html)를 통해 하면 된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