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삭공구 전문기업인 코메트 그룹(KOMET GROUP)은 지난 9월 18일부터 5일간 독일에서 열린 ‘AMB 2012'에서 KOMET KUB Centron® 코어 비트 드릴의 표준 제품을 선보였다.
코메트 그룹은 사용자들이 생산성을 보다 더 증대시킬 수 있는 공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KOMET KUB Centron® Powerline 코어 비트 드릴을 탄생시켰다.
새로운 Powerline 시리즈는 중심 드릴 비트 및 명확한 접속점, 드릴 헤드와 같은 KUB Centron® 공구의 중요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 4개의 날로 된 Quatron 양면 사용 절삭날이 새롭게 적용됐다. 이로 인해 사용자들은 양면 날의 혜택은 물론 이송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이는 제조시간을 단축하는 결과를 가져온다.
KOMET KUB Centron® Powerline의 중앙 드릴 비트는 공구를 정밀하게 보어 축(Bore Axis)으로 가이드하기 때문에 최고 9xD의 드릴링 깊이에서 치수 정밀도와 일직선, 공정 안정성 극대화를 보장한다. 매우 견고한 Quatron 양면 사용 절삭날은 큰 드릴링 깊이에서도 안정성을 극대화하고 칩 배출을 최적화할 수 있다. 면당 절삭 분포(x39mm부터) 덕분에 가공이 어려운 소재에서도 칩의 길이가 짧다.
새로운 KOMET KUB Centron® Powerline은 기존의 모든 KUB Centron®의 기본요소로 사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