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한국애질런트(대표이사 윤덕권 사장)가 무선 디바이스 제조업체가 신속하고 정확하게 무선통신 테스트를 할 수 있는 테스트 세트 및 멀티 어댑터를 발표했다.
한국애질런트 측은 “통합된 원박스 솔루션은 미래 경쟁력을 갖춘 PXI 기반 하드웨어 아키텍처와 애질런트의 입증된 측정 소프트웨어 아키텍처로 고객의 투자를 보호한다”며 “우리는 최대의 양산 처리량을 위해 독특하고 유연한 생산 테스트 포트를 제공하는 멀티 어댑터 설계에 노력해왔다”고 밝혔다.
새로운 애질런트 E6630A 무선통신 테스트 세트는 802.11a/b/g/n/ac WLAN, Bluetooth 1.0~4.0 및 GNSS 등 다수의 무선통신 포맷을 지원하고, 애질런트 X-시리즈 애플리케이션의 입증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무선통신 표준 연결 교정 및 검증 테스트를 이용해 제품 시작부터 대량 생산까지의 절차를 간소화할 수 있다.
또한 한 장비에 최대 두 쌍의 소스 및 분석기를 제공하는 최신 PXI 하드웨어 아키텍처로 정확한 측정결과를 빠른 시간 내에 제공하고 자사의 제조 테스트 통합 프로그램을 이용해 최신 WLAN 칩셋을 포함한 칩셋 업체의 제조 생산 테스트로의 통합 과정을 간소화한다.
E6618A 멀티 어댑터는 테스트 플레인을 최대 8개의 RFIOs와 4개의 GNSS 출력으로 확장할 수 있고 메트릭급 전력 정확도를 위해 실시간 포트 밸런싱과 생산량을 높이기 위한 병렬 테스트 플로우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