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이솔라 그룹 이사회가 제프 워터스를 사장 겸 CE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워터스는 25년 동안 반도체 업계에서 활동해왔으며 알테라 부사장 겸 본부장으로서 높은 성장세의 데이터 센터와 자동차 시장을 개척하는 등 17억 달러 상당의 제품 매출 달성에 기여했다.
이솔라 이사회 임원이면서 TPG 캐피털 이사인 존 마렌과 오크트리캐피털매니지먼트 본부장 겸 포트폴리오 매니저인 조던 크루스는 “이솔라 고위 경영진은 맥크리어리 권한대행의 리더십 하에 비용 절감, 공정 효율성 증진, 조직 개편에 중점을 둔 일련의 중요 지침 시행에 들어갔다”며 “회사 정장을 가속화할 워터스 CEO의 능력에 대해 신뢰를 보낸다”고 밝혔다.
맥크리어리 권한대행은 “이사회는 우리가 평가한 CEO 후보들에 대해 대단히 만족해했으며, 그 중 워터스 씨의 능력이 가장 출중하다는 데 만장일치로 동의했다. 워터스 씨의 경력과 능력이 엄격하게 재단된 이솔라의 전략적 방향과 완벽하게 부합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솔라는 고속, 고밀도, 고온공정용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하는 자산들로 차별화해왔다. 앞으로 이들과 함께 신제품 개발 및 고객 관계와 재무적 성과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솔라그룹, 사장 겸 CEO에 제프워터스 임명
기사입력 2016-01-16 13:25:23
안녕하세요. AI와 로봇에서부터 드론과 사물인터넷 등 첨단 기술에 대한 정확한 정보전달을 해 나나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