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Supplier of the Year’로 공급처 품질↑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Supplier of the Year’로 공급처 품질↑

지난해 2014년 비해 40% 더 많은 공급처 수상

기사입력 2016-03-15 17:22:25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제네럴 모터스(이하 GM)가 자사의 우수공급업체 100곳을 선정, 감사행사를 가졌다. GM은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Supplier of Year’ 이벤트를 개최하고, 최고 품질을 제공하는데 큰 역할을 해준데 대해 업체 관계자들을 불러 감사표시를 전했다고 밝혔다.

GM은 여러 부품 공급 업체에 한에서 1992년도부터 ‘Supplier of the Year’ 행사를 갖고 있다. 수천 개의 납품 업체 중 뛰어난 가치와 새로운 혁신을 인정받은 100개사를 수상하는 자리로, 한국의 동아 타이어가 최우수 수상자로 선정됐다.

스티브 키퍼 GM 글로벌 공급부서 부회장은 “우리는 긍정적인 공급 관계, 새로움, 고객 중심 혁신 등을 고려해 최우수 OEM 납품 업체만 추구했다. 이 수상은 혁신뿐 아니라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는 데에 큰 역할을 해준 공급처에 감사함을 전하기 위한 행사다”라고 말했다.

GM은 2014년에 79개 공급처만 수상했지만 지난해엔 100개 공급업체에 대해 시상했다.

김상훈 동아 타이어 회장은 “GM이 주최한 ‘2015 Supplier of the Year’에 최우수 영예를 안게 돼 기쁘다. 제네럴 모터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지속적으로 신뢰를 쌓아온 결과”라고 소감을 말했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