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개 부품, 인터모터 임포트 라인 제공
1천 600만 대에 67개 부품 장착, 출시 범위 확대
스탠다드 모터 프로덕트(이하 SMP)는 새로 추가한 67개의 부품종류를 자회사인 인터모터 임포트 라인에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SMP는 지난해 모델 1천600만대에 새로 추가한 67개의 부품종류를 장착해 출시 범위를 확대했다.
SMP는 24일 보도자료를 통해 새로 추가한 부품 중 가솔린 모델에 적합한 신제품 및 재생 부품이 포함된 12개의 새로운 터보차저 기술 추가를 강조했으며 3개 종류의 디젤 연료 인젝터, 4개 종류의 도어락 작동시스템, 11개 종류의 연료 증기장치 또한 3백만 대의 등록대수에 포함될 만큼 주목할 만한 부품이라고 설명했다.
추가로 500만 등록대수로 넓은 범위 차량에 배치된 스위치 카테고리 안에 23개의 세트로 구성된 부품을 소개했는데 사륜 주행 선택장치, 키 이그니션, 히터 시트, 파워 도어 락, 파워윈도우 스위치 버튼 등이 대표적인 예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필 헛첸 SMP 엔진관리 부회장은 보도자료에서 SMP의 최신 아이템으로 스위치, 센서, 터보차저 등과 같은 주요 카테고리를 지속적으로 시장에 내놨으며 고객에게 좋은 품질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언급했다.
한편, 인터모터는 컴퓨터화된 엔진 컨트롤, 이그니션, 전기장치, 배기 부품, 센서, 스위치, 이그니션 와이어, 연료주입기, 연료 시스템 부품 등 다양한 수입자동차에 쓰이는 프리미엄 엔진 관리 관련 제품을 전문으로 한다.
SMP의 인터모터 라인은 정품 수입 부품만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상의 품질, 본래 품목, 완전보상 등으로 해외에서 명성이 높지만 국내에 정식으로 들어와 있지는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