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권영해, 이하 울산센터)가 27일 14시, 울산센터 마루180존에서 Adobe 전문 교육 세미나를 진행한다.
울산센터는 울산지역의 창업 활성화를 위해 울산지역의 예비 창업자들이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디자인을 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하여 이번 Adobe 세미나를 기획했다.
Adobe 현업 디자이너의 강의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Photoshop과 Illustrator의 새로운 툴(CC버전)의 기능 및 이용방법 소개와 함께 기업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 등을 알려준다.
울산센터는 Adobe의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3D프린팅에 필요한 레이저 커팅을 활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기업체에서 활용되고 있는 디자인 사례를 통해 디자이너의 실무 향상 및 자기계발을 확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울산센터 권영해 센터장은 “세미나를 통해 Adobe사 여러 프로그램의 새로운 툴을 활용하여 울산지역의 디자이너 양성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힘쓰며, Makers 붐을 조성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울산창조경제혁신센터, Adobe 교육 세미나로 Makers 붐 조성
기사입력 2017-10-26 15:55:56
제조업체에서부터 정부 정책이나 동향에 대한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산업의 가장 낮고 작은 부분까지 놓치지 않도록 산업 관련 현장을 누비며 어느 곳이든 발 빠르게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