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주방가전 엔유씨, 고객중심 CCM 소비자 중심경영활동 강조
온라인 뉴스팀|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주방가전 엔유씨, 고객중심 CCM 소비자 중심경영활동 강조

기사입력 2017-11-29 13:48:11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주방가전 엔유씨, 고객중심 CCM 소비자 중심경영활동 강조


건강주방가전기업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가 오는 12월 3일 ‘소비자의 날’을 맞아 소비자중심경영활동을 재강조하며, CCM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엔유씨전자는 2010년부터 4회 연속 소비자 중심경영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고객중심경영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CCM 인증제도는 올해 시행 10주년을 맞이하며, 2년마다 재인증 평가를 통해 기업이 경영활동을 개선하고 있는지 평가 및 인증하는 제도이다. 상품과 서비스 수준을 소비자 관점에서 끊임없이 혁신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한다.

엔유씨전자는 ‘고객 중심, 품질 제일’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다. 특히, 매월 첫째 주 수요일을 ‘CCM의 날’로 선포하며 직원들에게 CCM 운영매뉴얼을 공유하는 등 품질과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체계적인 시스템을 운영해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이 밖에도 신제품 출시 전 ‘고객평가단’ 운영을 통해 품질 개선에 고객의 귀를 기울이며, 정확하고 빠른 A/S 대응을 위해 FAQ 영상을 별도 제작하여 국내외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는 전 직원이 ‘생존과 성장을 위한 품질경쟁력 향상’ 교육을 이수하면서, 품질 향상에 더욱 집중했다.

이 뿐만이 아니다. 매월 ‘개선제안 제도’를 시행하며 근무환경·품질·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직원들의 건의사항을 받아들여, 등급에 맞는 포상을 제공 중이다.

전옥주 고객지원팀 팀장은 “꾸준히 CCM 인증을 획득하면서 소비자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 서비스 및 고객관리 모든 활동에 있어 고객의 신용을 쌓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