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쉐퍼시스템즈, '50 Sustainability and Climate Leaders' 합류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쉐퍼시스템즈, '50 Sustainability and Climate Leaders' 합류

지속가능한 자재관리 솔루션 공동 개발 위해 활발한 교류 기대

기사입력 2020-10-05 10:50:3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쉐퍼시스템즈가 지속가능하고 경제적이며 미래에도 사용 가능한 자재 관리 솔루션을 촉구하는 목소리를 내고자 '50 Sustainability and Climate Leaders' 이니셔티브에 합류했다. #Think Tomorrow. 우리가 승리할 수 있는 경주 - 이로써 50 Sustainability and Climate Leaders 이니셔티브에 참여하는 기후 의식 기업이 정점을 이뤘다. 혁신과 지속가능한 사업 모델 활용을 목표로 하는 이 이니셔티브는 유엔의 17개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United Nations 17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UNSDG)에 대한 기업의 기여에 국제적인 가시성을 부여할 플랫폼을 제공한다.

50개 업계 대표의 협력

쉐퍼시스템즈, '50 Sustainability and Climate Leaders' 합류
쉐퍼시스템즈 그룹 슈테펜 버쉬(Steffen Bersch) CEO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세계 유수의 50개 기업이 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해 활동을 개발하고,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 방식을 소개하고자 한자리에 모인다. 이 유명한 참가 기업 중 하나인 쉐퍼시스템즈는 자재 관리 산업을 대표하는 유일한 공급업체로, 'Think Tomorrow'라는 회사의 모토에 어울리는 지속가능한 솔루션과 이니셔티브로 구성된 자사의 포트폴리오를 소개할 예정이다.

서로 힘을 모아 경제 및 기후 목표를 달성
미래에도 건재하고, 회복 탄력성이 있는 기업을 만드는 데 있어 지속가능성이 점점 기초적인 요소로 부상하고 있다. SSI 쉐퍼 그룹 CEO Steffen Bersch는 "세계 굴지의 자재 관리 솔루션 공급업체인 자사는 경제적으로 시행 가능하고, 미래 지향적이며, 지속가능한 목표를 추구하는 기업에 이상적인 파트너"라며, "자사의 과제는 대규모 기업과 중소기업 모두가 장기적인 성공과 지속가능성을 위해 물류 과정과 공급망에서 혁신을 단행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속가능한 자재 관리를 위한 파트너
공급망을 단축하고 건강한 업무 조건을 도모하는 한편, 에너지 소비, CO2 배출량 및 비용 감축의 핵심 사항은 기술적이며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인 자재 관리 이니셔티브다. 쉐퍼시스템즈는 고객의 독특한 수요를 파악하고 있으며, 성능 요건, 유연성 및 내구성 간에 균형을 맞추기 위해 에너지 복원 하드웨어, 에너지 효율성 소프트웨어, 예측성 유지관리, 재활용 소재 및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 환경친화적인 건물 및 인체공학적인 솔루션 등을 결합한다.

지속가능한 파트너십과 프로젝트 교류
이는 이 여정의 출발점에 불과하다. 앞으로 수 주 및 수개월 이내에 쉐퍼시스템즈는 지속가능한 파트너십과 활동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그 목적은 자재 관리 산업에서 지속가능한 솔루션 개발을 공동으로 도모하기 위해 고객, 파트너 및 관심 있는 업체 사이에서 활발한 교류를 개시하는 것이다.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