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퍼시스템즈가 지속가능하고 경제적이며 미래에도 사용 가능한 자재 관리 솔루션을 촉구하는 목소리를 내고자 '50 Sustainability and Climate Leaders' 이니셔티브에 합류했다. #Think Tomorrow. 우리가 승리할 수 있는 경주 - 이로써 50 Sustainability and Climate Leaders 이니셔티브에 참여하는 기후 의식 기업이 정점을 이뤘다. 혁신과 지속가능한 사업 모델 활용을 목표로 하는 이 이니셔티브는 유엔의 17개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United Nations 17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UNSDG)에 대한 기업의 기여에 국제적인 가시성을 부여할 플랫폼을 제공한다.
50개 업계 대표의 협력
서로 힘을 모아 경제 및 기후 목표를 달성
미래에도 건재하고, 회복 탄력성이 있는 기업을 만드는 데 있어 지속가능성이 점점 기초적인 요소로 부상하고 있다. SSI 쉐퍼 그룹 CEO Steffen Bersch는 "세계 굴지의 자재 관리 솔루션 공급업체인 자사는 경제적으로 시행 가능하고, 미래 지향적이며, 지속가능한 목표를 추구하는 기업에 이상적인 파트너"라며, "자사의 과제는 대규모 기업과 중소기업 모두가 장기적인 성공과 지속가능성을 위해 물류 과정과 공급망에서 혁신을 단행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속가능한 자재 관리를 위한 파트너
공급망을 단축하고 건강한 업무 조건을 도모하는 한편, 에너지 소비, CO2 배출량 및 비용 감축의 핵심 사항은 기술적이며 지속가능하고 효율적인 자재 관리 이니셔티브다. 쉐퍼시스템즈는 고객의 독특한 수요를 파악하고 있으며, 성능 요건, 유연성 및 내구성 간에 균형을 맞추기 위해 에너지 복원 하드웨어, 에너지 효율성 소프트웨어, 예측성 유지관리, 재활용 소재 및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 환경친화적인 건물 및 인체공학적인 솔루션 등을 결합한다.
지속가능한 파트너십과 프로젝트 교류
이는 이 여정의 출발점에 불과하다. 앞으로 수 주 및 수개월 이내에 쉐퍼시스템즈는 지속가능한 파트너십과 활동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채널에서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그 목적은 자재 관리 산업에서 지속가능한 솔루션 개발을 공동으로 도모하기 위해 고객, 파트너 및 관심 있는 업체 사이에서 활발한 교류를 개시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