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전환, 클램핑, 측정 및 자동화 공급 전문 글로벌 기업 Hainbuch는 7일 열린 EMO Hannover 2023 Preview 행사에 참가해 하노버공작기계박람회(이하 ‘EMO Hannover 2023’)에서 선보일 새로운 제품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발표했다.
Stefan Nitsche 제품 관리자는 현장 행사장에서 “Hainbuch는 공작물 로딩 및 클램핑 장치 설정 또는 전환에서부터 공작물 클램핑, 측정 프로세스를 통한 품질 관리에 이르기까지, 수동 및 자동 모든 프로세스를 고객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EMO Hannover 2023에서 Hainbuch의 centrotex전환 솔루션 제품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3-jaw 척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centrotex는 더 깨끗하고 쉽게 보관 및 취급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전환 솔루션 외에도 Hainbuch는 이번 EMO Hannover 2023에서 처음 Maxxos T212 맨드릴을 선보일 계획이다.
Hainbuch는 T211 제품과 비교하면서 이번 T212은 새롭게 개선된 기술이 적용된 드로 볼트로 인해 클램핑 길이가 손실되지 않기에 까다로운 가공에 유리하다면서 원형 맨드릴보다 25% 더 높은 유지력을 제공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한편, 이번 EMO Hannover 2023 현장에서는 Hainbuch의 전문가 팀이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전환, 클램핑, 측정 및 자동화에 대한 모든 질문에 답변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