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시 주최사인 RX ISG Korea는 18일 시그니엘 부산에서 '2023 Busan Seminar(이하 '2023 부산 세미나')'를 개최했다.
2023 부산 세미나는 ISG 만의 노하우가 담긴 해외 전시를 통한 마케팅 방법과 국내·외 주요 RX 전시회를 주제로 열렸다.
RX ISG KOREA의 상위 개념인 RX GLOBAL은 반도체, IT, AI, 보안, 에너지, 오일/가스, 환경, 포장, 오토모티브, 항공우주, 철도, 조선업 및 산업장비 등과 같은 B2B 산업 분야를 비롯해 코스메틱, 식품/식음료, 쥬얼리, 스포츠, 여행, 낚시, 패션 등 B2C 분야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전시회를 진행하면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부산 세미나 2023에서는 ‘Who is RX? What We Do?’, ‘China Market Trend & RXC Shows’, Preparation Tips for an Exhibition’, ‘Success Story & RX ISG Role’, ‘Korea Market Trend & RXK Shows’ 주제로 섹션 별로 순차적으로 진행했다.
Ronald Wu RX ISG 아시아 총괄대표는 “한국 전시 산업은 글로벌 전시 산업에 굉장히 큰 영향력을 주고 있다. 자체 시장에서도 포텐셜이 크지만, 해외 전시회에도 활발한 참가를 통해 직접적으로나 간접적으로 큰 원동력을 주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Josephine Lee RX 중국 총괄대표(RXGC) 역시 행사 발표장에서 "RXGC는 사전에 바이어 구매 계획과 예산을 세밀하게 확인하고 전시자와 바이어 간의 완벽한 매칭을 위해 1:1 TAP program과 RX Connect를 통해 고유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김재윤 RX ISG KOREA 이사도 “RX ISG KOREA는 국내에서도 자체적으로 주관하는 전시회 개최 외에도 전세계 각지에 RX 주최 하에 개최되는 전시회에 여러 한국 기업 참가 및 바이어 참관 등 상호 협력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