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모빌리티 스마트 제조 솔루션 전문 글로벌기업 HBK가 방음 조사를 간소화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Building Acoustics Partner 1.1.4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했다.
3일 HBK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두 개의 HBK 2255 소음 측정기를 앱에 연결해 소스(L1)와 수신실 레벨(L2)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어 시간 절약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도록 설계했다.
2개의 소음 측정기로 동시 소음 측정을 진행할 수 있어 마이크 케이블을 따로 조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다.
HBK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된 1.1.4버전에서는 L1/L2 동시 측정 가능 외에도 동일한 방 내의 여러 지점을 측정하고 도로 교통을 소스로 사용해 건물 외관 방음 측정을 수행할 수 있는 등 더 다양한 기능이 준비돼 있다.’라고 설명했다. ‘
추가 개선 사항에는 ▲향상된 프로젝트 유연성으로 단일 프로젝트에서 측정값 간의 많은 차이 구현 ▲확장된 언어 지원으로 일본어, 브라질 포르투갈어, 포르투갈 포르투갈어 등 세가지 언어로 앱을 탐색할 수 있다.
HBK는 이번 업데이트 외에 앞으로도 Building Acoustics Partner와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