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 전시산업 진흥회, 장혁조 신임 상근부회장 선임
김인환 기자|kih2711@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 전시산업 진흥회, 장혁조 신임 상근부회장 선임

기사입력 2024-07-15 14:25:23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한국 전시산업 진흥회, 장혁조 신임 상근부회장 선임
[산업일보]
한국 전시산업 진흥회(회장 이재율)는 12일 송파구 SKY 31 컨벤션에서 제80차 이사회를 열고 장혁조 신임 상근부회장<사진>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장혁조 부회장의 임기는 3년이다.

장 부회장은 호서대학교 전기공학과를 졸업하고 숭실대학교에서 전기공학과 석사를 취득했으며, 상공부(현 산업통상자원부) 입부 이후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표준정책과장, 문화서비스표준과장 등을 역임했다.

장 부회장은 취임사에서 전시산업 발전을 위해 급변하는 전시업계 대내외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회원사의 권익 증진에 힘쓰는 한편, 열린 마음으로 회원사 및 진흥회 직원들과 소통하고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 전시산업 진흥회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전시산업 경쟁력 강화 및 육성 정책을 위탁받아 수행하는 기관으로 2002년도에 설립됐다. 국내 전시회 개최 지원 및 평가, 국내 전시회 해외 진출 지원, 전시산업 기반 구축 사업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 협동조합 판로지원 사업, 고용노동부 전시 관련 교육사업, 서울시의 전시회 지원 사업 등을 수행하며 우리나라 전시산업 진흥을 위해 최일선에서 활동하고 있다.

진흥회의 회원사로는 KOTRA, 무역협회 등 무역진흥기관, 코엑스, 킨텍스 등 전시장, 각종 협단체, 유관 협회 및 민간 전시 주최사, 전시 디자인 사업자 및 서비스 사업자 등 유관기관 76개사가 있다.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현장의 생생함을 그대로 전달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