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삼성전자, 고광택ㆍ순백색 LCD모니터 출시
장서윤 기자|seo1219@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삼성전자, 고광택ㆍ순백색 LCD모니터 출시

‘꺼짐 예약 기능’으로 제품 수명연장 및 에너지절감 효과

기사입력 2008-10-21 11:04:5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삼성전자가 55cm(22형) 와이드 LCD 모니터(CX-2233GW)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출시한 모니터 신제품은 고광택 재질의 테두리에 화이트의 컬러로 깨끗함이 돋보이는 LCD 모니터다.

삼성전자, 고광택ㆍ순백색 LCD모니터 출시
특히 제품 하단부에 투명 아크릴 소재의 데코레이션 바를 채용해 모니터를 켰을 때 블루 라이트가 비춰진다.

또한 제품 후면부에 샴페인의 기포를 형상화한 패턴을 새겨 넣어 제품의 전후면에 걸쳐 이어지는 섬세한 마무리로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에 있어서도 20,000:1 명암비와 5ms 응답속도를 갖췄고, 자동입력조절기능을 통해 와이드 스크린에서 왜곡되어 보일 수 있는 4:3 이미지를 본래 형태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맞춤키 기능을 제공해 모니터에서 제공하는 매직 브라이트, 매직 컬러등 다양한 기능 중 사용자가 선호하는 기능을 맞춤키로 지정, 원할 때 언제든지 한 번의 키 조작으로 설정이 가능하다.

친환경을 위한 솔루션으로 소비자가 설정한 시간이 되면 제품이 꺼지는 ‘꺼짐 예약 기능’이 있어 모니터 수명을 연장시킬 뿐만 아니라 에너지 절감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박용진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상무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올해 삼성전자가 모니터 세계 1위 수성을 이어 갈 제품”이라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단순 전자 제품이 아닌 예술적 가치를 지닌 아이콘 브랜드로 간주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 가격은 37만8천원.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