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마케팅 전문가 군단, 기술집약 벤처기업 투입
이순재 기자|soon8309@daara.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마케팅 전문가 군단, 기술집약 벤처기업 투입

기사입력 2010-04-19 07:56:07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벤처기업협회(회장 황철주) 산하 벤처마케팅위원회(위원장 이금룡)는 성공 벤처기업 만들기의 일환으로 ‘Successful Venture'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우수한 기술과 제품을 보유한 벤처기업의 마케팅 사례 발표 및 벤처마케팅위원회의 마케팅자문이 진행된 가운데 퓨처로봇(대표 손세경)에서 자사가 생산하는 감정 상호작용 개인서비스 로봇의 마케팅 사례를 발표했다.

이어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 집행위원 및 마케팅 전문가와의 네트워킹이 진행됐으며 벤처기업의 마케팅 자문을 담당하는 ‘벤처비즈플러스 자문단’도 참가해 마케팅 지원방안을 협의했다.

퓨처로봇 손 대표는 “손에 잡히지 않는 이론이나 보고서에 치우친 마케팅이 아닌 실무 경험이 많은 분들의 생생한 도움으로 효율적인 마케팅전략을 수립 할 수 있었다”며 “벤처마케팅위원회에서 지속적으로 신생 벤처기업 눈높이에 맞춘 실질적인 마케팅 가이드라인을 만들어주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벤처마케팅위원회와 함께 하는 Successful Venture’ 행사는 2008년 9월 제1회 행사를 시작으로 성공한 벤처기업 CEO, 정부 관계자, 각 분야별 마케팅 전문가 등을 초청하여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서 활용되고 있으며, 회원 상호간 또는 이업종 교류를 위한 행사로서 그 규모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협회와 벤처마케팅위원회는 앞으로 우수한 기술성 및 사업성을 겸비한 벤처기업 발굴을 통해 유통기업과의 공동협력 사업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