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한국넷앱(대표이사 김백수, 이하 넷앱)이 4일(화)부터 6일(목)까지 대전, 대구, 부산에서 순차적으로 ‘넷앱 로드쇼 2012(NetApp RoadShow 2012)’를 개최한다.
넷앱은 이번 로드쇼를 통해 각 지역의 IT 담당자들에게 새로운 스토리지 솔루션 전략인 ‘신속한 변화를 위한 데이터 인프라(Agile Data Infrastructure)’를 소개할 예정이다. Agile Data Infrastructure는 인텔리전트(Intelligent)하고, 중단 없는 운영(Immortal)과 무한확장(Infinite)이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스토리지 아키텍쳐(Storage Architecture)이다.
이번 로드쇼에서 Agile Data Infrastructure를 직접 소개하기 위해 방한한 넷앱 아시아태평양 지역 나이젤 리(Nagel Lee) 이사는 “Agile Data Infrastructure는 신속함을 토대로 데이터 관리의 최적화를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기업은 복잡성의 문제를 유연하게 해결함은 물론 중복제거 및 다운타임 없는 데이터 관리 효율성으로 비용 절감까지 달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백수 한국넷앱 대표는 “톰슨로이터, 소프트뱅크 등 포브스 선정 100대 혁신기업 중 85%가 넷앱의 고객”이라며 “이번 로드쇼를 시작으로 지방의 고객들도 이미 기술력과 우수성이 증명된 넷앱 스토리지 솔루션을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로드쇼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 및 미니 아이패드 등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