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사진)는 2월 14일 오후 4시 서울시 중구 정동 34-5 배재정동빌딩 A동 LL층에서 ‘2013 PS 월드 페어(Production System World Fair)’를 개최하고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을 비롯한 폭넓은 제품 라인업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인쇄 출판 업계 관계자 및 종사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올 해 첫 번째로 열리는 이번 고객 행사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고속 흑백 디지털 인쇄기인 ‘누베라(Nuvera) 157’과 ‘누베라(Nuvera) 314’를 런칭했으며, 엔지니어링 시스템 등 2013년 출시 예정인 신제품들을 시연하는 자리를 마련해 제품 기능 및 특장점을 자세히 소개했다.
흑백 고속 디지털 인쇄기‘누베라(Nuvera) 157’과‘누베라(Nuvera) 314’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출력 속도 및 사용자 편의성 향상이다. 누베라 157과 314는 각각 분당 157매, 314매의 빠른 출력 속도로 책자, 청구서, 브로슈어, 매뉴얼 등 대량의 인쇄 작업을 단 시간 내에 처리할 수 있다.
최대 17,400매까지 용지 적재가 가능하며, 완성된 인쇄물을 받는 ‘스태커(stacker)’를 3개까지 확장 설치할 수 있어 일정량의 인쇄물이 쌓이면 매번 정리가 필요했던 번거로움이 사라졌다. 또한, 기존에는 인쇄 도중 스태커에서 인쇄물을 꺼내면 작업이 중지됐으나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스태커의 상태와 관계없이 연속으로 인쇄가 가능해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대량의 인쇄 작업도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 한국후지제록스는 흑백 고속 디지털 인쇄기 ‘누베라(Nuvera) 157’과 ‘누베라(Nuvera) 314’ 처음 소개했다. 또한, 누베라(Nuvera) 디지털 인쇄기 도입을 결정한 고객(데이터존, 건우시스템)들과 현장시연 행사후 장비도입을 결정한 선명C&P(대표 이상철 : 사진)계약 체결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Color 1000 Press 디지털 장비 도입을 결정한 포토토이와 체결식도 이어졌다.
특히 한국후지제록스는 ‘디지털 인쇄 시장의 동향’을 주제로 한 세션을 진행해 전세계 디지털 인쇄 트렌드 등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디지털 인쇄 비즈니스 모델과 효율적인 워크플로우(Workflow) 등 고객들에게 보다 실질적인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후지제록스 김종대 PS사업부장은 “디지털 인쇄 시장의 트렌드와 다양한 요구에 대응할 수 있는 한국후지제록스의 최신 제품과 솔루션이 소개되는 자리인 만큼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 드린다”며, “흑백부터 컬러까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춘 한국후지제록스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2013년 폭넓은 제품 라인업과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수익성 있는 사업 모델을 제안하고, 직판 체제의 신속한 서비스 지원으로 고객의 안정적인 사업기반을 위한 사후 관리 체계 역시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
<보도자료>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