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한솔제지, 한솔아트원제지는 지난 17일부터 3일간 서울, 경기 지역 인쇄사와 출판사 등 주요 400여 개 고객사의 현장을 방문해 신탄진 공장 브랜드 통합 제품 홍보 로드쇼 ‘Shop by Shop Roadshow’를 진행 중이다.
로드쇼는 7월 16일부터 신탄진 공장에서 장항과 같이 통합 생산되고 있는 '밀레니엄아트', '듀오매트'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을 위해 준비됐다.
'밀레니엄아트', '듀오매트' 통합 생산을 알리기 위해 고객사를 직접 방문하여 기장 및 제작구매 담당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사진이벤트, 파트너를 찾아라 이벤트, 인쇄사 클린팅 서비스, 설문조사 등으로 1등 품질, 장항-신탄진 생산 최적화, 클레임 제로 100% 보상 등의 메시지가 담긴 판촉물(Dealer's Package)을 배포했다.
첫날 행사는 17일 서울 중구 을지로에서 진행됐으며, 18일에는 서울 성동구 성수동 지역에서, 19일 마지막날에는 경기도 파주 지역에서 펼쳐진다.
장항, 신탄진공장 2개의 공장이 하나의 공장처럼 운영됨에 따라 통합재고 관리가 가능해져 고객의 재고 부담이 축소되며 생산 횟수 증가에 따라 고객에게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더 빠르고 편리하게 공급할 예정이다.
한솔제지는 1979년 국내 최초로 제지연구소를 발족하여 현재까지 국내 제지기술 발전에 기여해 왔다.
장항공장, 신탄진 공장에서 생산되는 전 제품은 한솔제지 연구소의 철저한 분석과 연구개발을 통해 품질 균일성을 갖춘 최고의 제품을 생산한다. 품질 자신감에 힘입어 업계 최초로 장항 공장에 이어 올 5월 신탄진 공장에서도 ‘클레임 제로 100% 보상제’를 선언했다.
클레임 제로 100% 보상제는 장항 공장, 신탄진 공장에서 생산하는 모든 제품에 대하여 클레임 발생률 ‘0’에 도전하고 클레임이 발생하더라도 100% 보상하여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 한다는 방침이다.
월간 인쇄문화 박진우 기자 print593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