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2v, Argus® 열 영상 카메라 출시
보안 및 방위 시장 겨냥…미션 크리티컬한 기능으로 설계
e2v가 보안 및 방위 시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새로운 Argus® 열 영상 카메라를 출시했다.
Argus 카메라는 시장에서 가장 견고하고 적응력이 뛰어난 적외선 카메라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보안 및 방위 시장을 대상으로 해 미션 크리티컬한 기능으로 설계된 COTS(상용 기성품)라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전문가 응용 모드를 다수 탑재해 카메라가 다양한 환경과 상황에 적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컬러 디스플레이 모드가 다양한 온도를 각기 다른 컬러로 강조 표시하여 선명하고 개선된 형식으로 이미지를 보여준다. 이같은 상세한 분석은 사용자에게 고유한 시각적 통찰력을 제공하며 탁월한 운영 이점을 전달할 수 있다.
이밖에 카메라 반응을 최대로 높여 관심 대상인 사람 또는 사물을 강조 표시하도록 설계된 방위 탐색 모드(Defensive Search Mode)와 선택한 대상의 온도 주변에 카메라의 완전 동적 범위를 맞출 수 있는 범위 잠금 모드(Range Lock Mode) 등의 기능도 제공된다.
e2v의 Argus 열 영상 영업 부사장인 Angus Drummond는 “새로운 카메라 제품군은 보안 및 방위 응용 분야에 진정한 이점을 제공해 최상의 품질을 구현하고 적절한 가격의 패키지로 사용자 역량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최신 열 영상 기술을 적용한 이 제품은 유럽에서 생산된 부품을 사용해 제조되므로 더 넓은 수출시장에서의 판매가 가능하고, USA ITAR(국제무기거래규정)의 규제를 받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