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팩 2014 현장스케치] (주)오성마이더스, 공구보관시스템의 리더
기사입력 2014-08-13 09:25:02
[산업일보]
1996년 설립된 (주)오성마이더스(대표 김명욱, www.ohsungmidas.co.kr)는 클램프, 방진구 생산을 시작으로 공구보관함 및 적치대를 양산하는 전문기업으로 성장해 국내 공구보관시스템의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주)오성마이더스는 품질경영시스템을 통한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수많은 실용신안등록 획득은 물론 기술혁신 중소기업(INNO BIZ)인증서를 획득하는 등 그 기술력과 신뢰받고 있다.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4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14)'에서는 캐비넷, 안전모 보관함, 다용도 공구함을 비롯한 가제트 등 다양한 공구관리시스템을 선보였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가제트 GT-207모델은 (주)오성마이더스의 신상품으로 서랍 개별내부마다 락 장치를 부착해 이동시 서랍이 동시에 열리는 불편함을 방지했다.
또 삼중레일을 사용해 서랍의 모든 공구를 한 눈에 식별할 수 있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관계자는 "항상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4 국제포장기자재전
☞ 2014 국제포장기자재전 특집페이지 바로가기!
☞ 오성마이더스 정보페이지 바로가기!
강정수 기자 news@kidd.co.kr
반갑습니다. 산업2부 강정수 기자입니다. 자동차와 부품, 전기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빠른 속보로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