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유해게시물신고
[7월25일] 전기동 공급보다 수요 상회 전망(LME Daily Report)
온라인 뉴스팀|kidd@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7월25일] 전기동 공급보다 수요 상회 전망(LME Daily Report)

기사입력 2016-07-26 14:32:39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산업일보]
25일 전기동은 국제 중앙 은행들의 완화된 정책에 탄력을 받으며 장 초반 상승했으나 공급과잉이 상승폭을 제한하며 상승분을 돌려주는 모습이었다. 현재 가격은 특정한 방향으로 기울지 않고 있으며 원유의 가격을 따라 소폭 하락할 가능성도 있어보인다.

올해 전기동은 공급이 수요를 상회할것으로 예측된다. 페루의 새로운 탄광들이 생산에 들어가며 공급에 기여를 할것으로 분석된다.

로이터에 따르면 올해의 총 과잉공급은 11만4천 톤으로 집계됐다.

달러는 경제지표의 강세와 점점 옅어지는 브렉시트의 우려속에서 상승하는듯 보였으나 상승폭을 일부 반납하는 모습을 보이며 어느정도 비철금속의 가격을 지지하는 그림이었다. 원유가 과잉공급의 우려속에 하락하며 장은 보합권에 머무르는 모습이었다. 런던거래소에서 전기동은 0.2% 상승한 $4,929 에 거래됐으며 상해거래소에서는 0.8% 하락한 38,160 위안에 거래됐다.

26일은 미국과 경제지표들이 발표된다. 경제지표의 귀추에 따라서 달러의 방향이 정해질것으로 보이며 이는 비철금속에 변동성을 가져다 줄것으로 보인다.

자료 : NH농협선물
본 자료의 내용에 의거해 행해진 일체의 투자행위 결과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제품등록 무료 제품 거래 비용 없음!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등록 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