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일보]
‘스위스’라는 국가를 떠올릴 때 가장 먼저 연상되는 것은 흰 눈이 뒤덮인 알프스일 것이다. 하지만, 제조업 현장에 있는 이들에게 스위스는 ‘정밀기기의 본산지’로 오히려 더 유명할 것이다.
특히, 우리나라 산업현장에서 많이 활용되는 TRACO POWER역시 스위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업체로, 국내 시장에는 주)에스앤케이콘트롤(이하 에스앤케이콘트롤)을 통해 보급되면서 국내 고객들에게 자사의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35년 간 이 분야의 연구를 이어온 TRACO POWER는 신뢰성과 적용가능성, 그리고 첨단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스앤케이콘트롤은 2003년도에 설립된 전기전자부품 전문 회사로 파워서플라이와 인버터를 생산하는 스위스 TRACO POWER사의 한국대리점으로서 양질의 제품을 국내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에스앤케이콘트롤은 DC/DC CONVERTERS, AC/DC POWER SUPPLY, Din Rail POWER SUPPLY 제품 등을 의료, 교통통신, 철도, 발전소, 공장자동화 및 제어시설, 재생에너지 산업 등에 폭넓게 공급하고 있다. 아울러 2017년 개최되는 국제전기전력 전시회(COAX) 참가해 고객의 중심에 보다 가까이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에스앤케이콘트롤 측 관계자는 “기업고객의 신뢰를 얻은 것이 우리의 가장 큰 목표”라며, “단기적인 이윤 획득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의 비즈니스 네트워크의 일원으로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