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넷, 자일링스 주관 어워드서 대만·아세안 지역 최우수 유통사 수상
테크놀로지 유통 분야 글로벌 기업 에브넷(Avnet))이 자일링스(Xilinx, Inc.)가 주관한 2017 Dedicated Field Application Engineering (DFAE) Award에서 대만, 아세안 지역 최우수 유통사로 선정됐다. 애브넷은 영업 실적 증가로 수익성 기반의 성장을 달성한 점을 인정 받았다.
자일링스는 올 프로그래머블(All Programmable) 제품과 기술 공급사로 에브넷과 25년 이상 관계를 구축해 온 가장 오래된 파트너사 중 하나다. 두 기업은 다양한 시장에 걸쳐 있는 애브넷의 폭넓은 고객층을 대상으로 자일링스의 포괄적 올 프로그래머블 기술 포트폴리오를 공급하기 위해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에브넷 소속 필드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FAE)들은 고객사와 산업계의 요구 사항에 대해 심도 깊은 이해도를 갖추고 있다. 이들은 이를 바탕으로 특수한 형태의 시장 애플리케이션 설계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기술 솔루션 공급을 담당한다.
DFAE Award는 특히 베트남 최대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와 공동으로 진행했던 기술 업무 등 에브넷의 성과와 자일링스에 대한 지원을 높이 평가했다.
에브넷은 자일링스 개발 키트, 시스템온모듈(SOM), 임베디드 보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광범위하게 보유하고 있으며 콘셉트부터 제품 단계에 이르기까지 개발자들을 지원한다. 또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시스템 수준 어프로치 단계부터 고객사 설계 니즈를 처리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독보 수준의 대면형, 온디멘드형 자일링스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해 개발자들이 간결하고 실용적인 방식으로 필요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