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드라이브 솔루션 전문 글로벌 기업인 파울하버(FAULHABER)가 새로운 선형 액추에이터 L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새로운 선형 액추에이터 L 시리즈를 통해 파울하버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유 턴키 솔루션을 제공한다.
파울하버 측에 따르면, 신 GPT 기어 기술을 사용하는 22L/32L은 산업 자동화 및 광학 및 포토닉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됐다고 했다. 따라서 선형 액추에이터 FAULHABER L 시리즈는 다양한 DC 모터, 4극 및 2극 브러시리스 모터 또는 스테퍼 모터와 결합할 수 있으며 다양한 FAULHABER 모터 제품군의 토크 및 속도 범위를 최대한 활용하도록 최적화했다고 설명했다.
FAULHABER L 시리즈는 소형 치수에서 고성능을 적합하도록 설계됐으며 큰 입력 속도 또는 높은 출력을 지원한다. 로봇 공학, 산업 및 실험실 장비와 같은 광범위한 분야에 적합하다.
균일하게 분포된 여러 감속비를 사용해 애플리케이션에서 요구되는 힘 영역 또는 속도 작동 지점에 가장 적합한 구성을 선택할 수 있다.
이 새로운 제품군은 또한 다양한 나사 크기와 유형을 제공하는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주변 조건을 일치시키고 다양한 플랜지 및 너트 구성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내부의 기계적 통합을 더 빠르고 원활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FAULHABER L 시리즈는 견고한 설계를 갖췄다. 이는 FAULHABER DC 모터, 4극 및 2극 브러시리스 모터 또는 스테퍼 모터와 같은 결합 가능한 모터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로 충족되며 고객별 수정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