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드뮬러코리아는 지난 23일 서울 강남 L7에서 '파트너스데이 2022'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단자대에서부터 이더넷스위치, 릴레이, 파워서플라이 등 산업용 결선 솔루션 전문 글로벌 기업인 바이드뮬러코리아는 이날 본사 임직원을 비롯해 협력 유통사와 대리점 관계자가 함께 한 가운데 행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 이후 3년 만에 다시 재개한 파트너스데이 행사는 올 한해 영업 활동과 성과에 대한 피드백 및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네트워킹 장으로 기획됐다.

'파트너스데이 2022'는 오프닝, 환영인사, 신규 SCM/CS 팀장 소개, 글로벌 및 국내 대리점 정책 소개, 대리점 교육 우수 수료 시상식, 우수 영업사원 수상자 시상식이 순서대로 열렸다.

이 자리에서 바이드뮬러코리아 이성호 지사장은 "코로나19로 근 3년동안 행사를 자제해왔다. 오늘은 그 동안의 행사 공백을 깨고 준비한 만큼, 대리점 컨퍼런스이자 상호 정보 교환과 네트워킹을 위한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성호 지사장은 이어 "올해는 매출이 큰 폭 성장한 의미있는 해다. 납기 준수와 가격 인상 등 어려움이 많았지만, 대리점과의 긴밀한 협력으로 이를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 지사장은 "오는 2030년까지 2배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기 위한 장기적 목표를 수립했으며 내부 조직 또한, 수직에서 수평적이면서, 유연하고 창의적 업무를 할 수 있도록 개선에 힘쓰고 있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