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스토어, 새로운 CFO에 폴 해리슨 임명
김우겸 기자|kyeom@kidd.co.kr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오토스토어, 새로운 CFO에 폴 해리슨 임명

기사입력 2023-10-05 11:49:10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블로그 프린트 PDF 다운로드
오토스토어, 새로운 CFO에 폴 해리슨 임명
[산업일보]
글로벌 물류로봇 자동 창고 시스템 기업 오토스토어(AutoStore Holdings Ltd.)는 오는 30일자로 폴 해리슨을 AutoStore의 최고 재무 담당자(CFO)로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폴은 기존 CFO인 벤트 스키사커를 대신하게 될 예정이다.

폴은 성공한 FTSE 100 기술 기업에서 17년간 CFO로 근무한 경력을 보유한 재무 총괄리더로서 20년 이상의 경험을 쌓았다. 최근 Ascential plc의 COO로 근무한 적이 있으며 Just Eat plc의 CFO로도 일했다. 2000년부터 2013년까지 The Sage Group plc의 CFO를 역임하기도 했다.

폴은 RMT와 PricewaterhouseCoopers LLP에서 초기 경력을 쌓은 공인 회계사 출신이다. AutoStore의 전 세계에 위치한 본사, 지사를 비롯해 영국 옥스포드셔의 위치한 자택을 거점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오토스토어 CEO인 Mats Hovland Vikse는 5일 발표자료에서 '폴은 역동적인 글로벌 기업의 CFO로서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철저한 가치 창출에 대한 깊은 이해력의 소유자다. 높은 수준의 재무 팀을 개발하고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기여하는 등 그 실력을 이미 입증했다'라고 전했다.

폴 해리슨은 '오토스토어는 입체 저장 자동화 분야의 산업 선도 기업으로서 성장이 빠르게 이뤄지고 있는 시기에 합류하게 됐다. 우리는 자동화, 로봇 기술 및 산업 4.0으로의 글로벌 전환 초기 단계에 있다. 오토스토어는 이 산업 변화를 주도하고 높은 가치 창출을 지속할 수 있는 선도적인 위치, 경험 및 재무적 강도를 갖추고 있다'라고 말했다.
1홀
FA, 로봇, 스마트팩토리
GO

국제산업부 김우겸 기자입니다. 산업인들을 위한 글로벌 산업 트렌드와 현안 이슈에 대해 정확하면서도 신속히 보도하겠습니다.


0 / 1000
주제와 무관한 악의적인 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 / 1000




추천제품